Sub) 촉촉한 #겨울틴트 ❄️ 이니스프리 비비드 오일 틴트 전색상 리뷰 / INNISFREE Vivid Oil Tint Review Swatches I 루치나Luchina

29
33



❄️ 메일/Mail: luchina.rightnow@gmail.com

❄️ 인스타/Instagram: @luchina.rightnow

—————————————————————

✔️본영상은 ‘이니스프리’ 네이티브 A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루치나예요~❤️
오늘 제가 준비한 립리뷰는 이니스프리의 비비드 오일 틴트 제품입니다.
제가 전에 이니스프리 제품들로 이용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GRWM에서도 사용했던 제품이예요!❄️✨
그때부터 요제품 꼭 한 번 리뷰 영상 만들고 싶었는데, 드디어! 준비하게 됐네요ㅎㅎ
요번 FW시즌은 촉촉하고 예쁜 광택감의 글로시한 제품들이 인기인 것 같아요!
저는 매트립 성애자지만.. 요즘 나오는 요런 유리알 광택 립제품에 아주 그냥 갈대마냥 마음이 흔들립니다ㅎㅎ
이름처럼 컬러는 쨍하고 고발색으로 나타나지만, 광택감때문에 느껴지는 그 맑은 느낌이 너무 예쁘게 연출됩니다!ㅎㅎ
것다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지워져도 보습력이 느껴집니다!ㅎㅎ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시는 분들은 요제품 한 번 사용해보세요!💖
그럼 오늘 영상도 재밌게 보셨길 바라면서, 오늘도 제 영상과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Hello this is Luchina~❤️
Today’s lip review is Innisfree Vivid Oil Tint.
It is what I used at Innisfree only holiday makeup GRWM. ❄️✨
From then, I would like to make a review, finally I have it!
In this FW seasons, moisturizing and pretty glossy products will be popular!
I am into matte lip cosmetics though… These glossy lip products are dragging me so much
It has vivid and coloring well though, it appears so pretty due to the gloss!
Also, it has oil ingredients so that I can feel moisture even though it is erased!
You should try this one if you have dried-prone lips~💖
Then, hope you enjoy my video today, thank you for being together with my video!🙏🏻
Love ya!💘

#이니스프리 #innisfree #비비드틴트오일

—————————————————————

💜 컷타임/Cut Time

1) 패키지디자인 Package Design – 00:31

2) 텍스처 Texture – 00:50

3) 뭉침 및 지속력 Cakey & Long Lasting Test – 01:06

4) 팔발색 및 클렌징 Arm Coloration & Cleansing – 01:23

5) 디테일 발색 Detailed Coloration – 01:43
(각각 컬러별 컷타임은 제품정보란을 확인해주세요!)

6) 전체 컬러 정리 All Color Swatches – 06:10 / 06:30

—————————————————————

💜 제품 정보/Product Information

INNISFREE Vivid Oil Tint
이니스프리 비비드 오일 틴트
#1호_코랄빛아기체리 (Coral Cherry) – 01:46
#2호_탱글한핑크체리 (Pink Cherry) – 02:19
#3호_볼빨간레드체리 (Red Cherry) – 02:52
#4호_달콤한시나몬체리 (Cinnamon Cherry) – 03:25
#5호_농익은브라운체리 (Brown Cherry) – 03:58
#6호_보헤미안로지핑크 (Bohemian Rosy Pink) – 04:31
#7호_바싹말린오렌지 (Dried Orange) – 05:05
#8호_프레시애플레드 (Fresh Apple Red) – 05:38
#9호_블러디초콜릿레드 (Bloody Chocolate Red) – 06:11
#10호_콜드퍼플베리 (Cold Purple Berry) – 06:44
₩10,000 / 4g / 10 Colors

—————————————————————

💜 Music/BGM

Ooyy – Khandi

—————————————————————

Nguồn: https://hethongvinmart.com

Xem thêm bài viết khác: https://hethongvinmart.com/review

29 COMMENTS

  1. (컷타임은 더보기란을 확인해주세요💘)
    요번주 립제품은 저번 겟레디윗미에서 살짝쿵 보여드렸던 이니스프리 비비드 오일 틴트 입니다💖 그때 사용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전색상 리뷰로 준비해봤어요~ ✨
    그럼 오늘도 간단한 코멘트 남겨볼게요! 1) 컬러별로 착색력이 상이한데, 굉장히 쨍한 (특히 앞번호) 컬러들은 엄청난 착색력을 갖고 있고, 연한 컬러들은 없는 편이예요! 2) 이름이 오일이라 끈적하려나? 하실 수 있지만, 전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보습력이 느껴집니다! 근데 양을 조금 많이 얹으면 안쪽부위에 살짝 하얗게 일어날때가 조금있어요! 근데 그건 제 침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틴트 하면 보통 비비드 잉크 틴트를 생각하게 되고, 또 리뷰가 많이 없는 것 같아서 준비했어요!💕 오늘 영상도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2. Does anyone find that the pigment starts to clump up or separate in the oil itself? I've found some pics of that in some reviews and that really turns me off

  3. 제가 여태까지 본 화장품 리뷰 중에서 제일 좋았어여><!!! 깔끔하고 보기쉽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엥 뭐야 진짜 영상이 다 하나같이 고급지고 어쩜 이렇게 예쁘죠..ㅠㅠ 진짜 사야겠다는 마음이 들어버린… 대단한 영상…! 앞으로도 좋은 영상 기대할게요 ㅠㅠ❤️❤️

  5. 07:19 와 다 너무 예쁘다 ㅠㅠㅠ 오랜만에 리뷰영상 보고 사고 싶다는 생각했어요 ,,, 리뷰영상 참 잘 뽑으시는 듯 ㅎㅎ 구독하고 가용

  6. 저거9호랑 저도 입생613호보고 비슷해서 지금 어뜬걸 살까 고민하고 있는데 이니스프리가 좀 더 색이 어두운가요?!

  7. I love how you present your swatches in the video. A side by side of your lips in natural and artificial lighting is genius! Plus, having subtitles in English really helps 🙂 thank you for this!

  8. '콜드 퍼플 베리'💄 컬러를 사긴했는뎅 유투브에 이니스프리 오일틴트 올라온 영상이 없어서 당황했는데ㅠㅠㅠㅜ
    다른컬러 사고싶었는데 영상 잘 봤어요ㅎㅎㅎ

  9. 이거 진짜 너무 갖고 싶었는데 리뷰가 진짜 없더라고요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루치나 님이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10. 오 궁금했던 발색이었는데…! 묻어남 밀착력 등에서 지속력도 궁금해용ㅎㅎ 바르고 좀따가 바로 없어질 것 같아 보이는….

  11. 오일 틴트라 그런지 광채가 진짜 남다른😮 말로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확실히 요새 많이 나오는 워터틴트라던지 탕후루립 요런 제품들과 또 다른 느낌의 광택이 느껴져요❣ 워터틴트는 진짜 물 머금은듯한 투명함 탱글함이라면 요 오일 틴트는 좀 더 매끈하면서 반질반질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위에 그냥 얹혀지는게 아니라 입술에 좀 더 쫙 붙는 느낌도 들구요ㅎㅎ거기다 오일 틴트인데 끈적함도 없다니 넘 맘에 드는 🙂 그리고 저 진짜 거짓말 아니고 9호 보자마자 입생 딱 떠올렸는데 어쩜🙊 바로 루치나님이 입생 립 얘기하셔서 깜짝 놀랬어요😮 저는 그 입생에 루쥬 볼립떼 샤인? 인가 그게 딱 떠오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컬러도 9호인ㅎㅎ확실히 좀 진한 립은 바르기 어렵기도 한데 촉촉함과 만나면 좀 맑아져서 시도하기도 수월해지는거같아요 🙂 오늘도 루치나님 입술, 팔목, 손바닥까지 모두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12. 루치나님! 요거 전색상 뚜껑이 리뉴얼되었네요~ 원래 기존컬러는 하얀색이고 새로운컬러는 검은색이었는데 다 바뀌었구만여! 그래서 지난번에 1+1을 했었나봐요~
    저 이거 보헤미안 로지있어욥!
    차분하지만 오묘한 컬러라 매력있져~~?! 우리 통해쪄~~✌
    오일 특유의 느낌때문에 살짝 무게감이 있긴한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얇게 깔아줘야 안쪽에 하얗게 되는걸 방지할 수 있어요ㅜㅠ그렇지만 촉촉이는 유리알광택을 보기할 수 없다⭐
    유리 사이에 컬러가 들어간 것 처럼 포토샵할때 불투명도 한 80%정도의 그런 느낌~~ 이런 투명하지만 불투명한 느낌이 좋아서 글로시립 못벗어나요ㅎㅎ
    벌써 2년이라니 시간 참 빨라요 근데 느낌은 2년보다 더 된 느낌이에요ㅋㅋㅋ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할게용💕💓
    커플잠옷 조아여~~😝 진짜 언능 만납시당! 여행 즐겁게 잘 다녀와용💞
    오늘 영상도 잘 보고가고 담 영상서 봬요~💖

  13. 다사고 싶은뎅 돈이 없는게 한입니다ㅠㅠ오늘도 잘보고가고 시험기간인데 힐링하고갑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